본문 바로가기

아이패드&아이폰

아이폰 액정 손상

아이폰 액정이 산산조각났습니다.


지난 일요일에 아이폰을 떨어트려서 액정이 손상되고 깨졌습니다.
길을 가다가 아들네미한테 핸드폰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문제가 생겨서 아이폰이 길바닥에 떨어졌습니다. 뒷면으로 떨어졌으면 케이스가 있으니 손해가 없었을텐데, 앞면으로 정면으로 떨어져서 액정이 박살이 난 것이지요.

운 나쁘게 뒷면으로 떨어지지 않고, 앞면으로 직격탄을 맞아서, 액정이 산산조각으로 거미줄처럼 되어 있더군요.
아래 보시는 사진과 같습니다.


다행히 작동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 통화도 되고, 스크롤이나 터치하는데 작동 자체에 문제는 없었습니다.
예전에 삼성애니콜 쓸 때에도 무지하게 떨어뜨리고 했는데 문제 없었는데, 아무래도 액정이 좀 약한가 봅니다.

다음날 아침, Show 고객 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KT에 문의를 해도 중고로 쓰던 리퍼폼으로 쓰도록 해 주다가 제 것을 교환하려면 약 20만원 정도 비용이 들거라고, 강남 Show 고객 센터로 찾아가서 문의를 해야 정확한 수리 비용을 알수 있다고 했습니다.

Show 고객 센터 직원이 마치 자기 일인양 걱정스러워 하고 안타까워 해서 제가 오히려 위안을 받았습니다.
Show 고객 센터 직원들 교육이 잘 되고 있는 거 같더군요.

이거 아이폰4 나와도 이렇게 깨진거 약정승계는 만무하고, 정말 아이폰3GS 보상판매 프로그램이 나올때까지 묵묵히 쓰는 수 밖에 없겠습니다.

KT 관계자 여러분, 아이폰3 사용자를 위한 보상판매 프로그램 빨리 만들어 주세요. 올해 안에는 나오기를 간절히 바란답니다.